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점 작렬 최고 수준 평점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점 작렬 최고 수준 평점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점 작렬 최고 수준 평점을 받아서 화제입니다. 2023-2024시즌 첫 득점포를 해트트릭으로 장식한 손흥민(토트넘)이 경기 최우수선수의 영예와 최고 수준 평점의 찬사를 모두 품에 안았습니다. ‘우아한’ 해트트릭을 작성한 손흥민이 최고 선수로 인정 받았다.

토트넘 훗스퍼는 3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번리 터프 무어에서 열린 있는 2023-2024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번리와 경기서 5-2로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올 시즌 첫 골을 시작으로 해트트릭을 작성하며 팀의 연승 행진을 이끌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점 작렬 최고 수준 평점

 

 

이로써 손흥민은 103골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 104골의 디디에 드로그바(은퇴)를 모두 제친 뒤 토트넘 선배인 대런 벤트(106골)와 함께 공동 30위에 자리했습니다.

지난 3경기에서 왼쪽 측면 공격수로 출전, 키 패스 등 연계에 집중하며 동료들을 도왔던 손흥민은 이날 4-5-1 포메이션의 최전방 꼭짓점을 맡았다.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 최전방 공격수는 히샬리송의 몫이었습니다. 해리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난 가운데 히샬리송이 최전방 원톱 공격수로 출전했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보다 높은 수비 라인을 유지하고 강도 높은 공격 축구를 펼치는데 손흥민, 메디슨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 내용이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항상 히샬리송은 아쉬움이 큰 결과를 얻었습니다.



히샬리송은 터치부터 불안정했고 호흡도 아쉬웠고 결정력도 부족했습니다. 케인의 빈자리를 전혀 못 메워줬다. 토트넘이 이적시장 막판까지 공격수 영입을 시도한 이유였다.

오히려 손흥민이 최전방으로 갔을 때 더 경기력이 좋았다. 히샬리송은 주중 열린 풀럼과의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에서 골 맛을 봤지만 리그에서 워낙 부진했기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을 최전방에 배치했습니다.

선제골을 내준 토트넘이지만 곧바로 손흥민이 원톱으로 자격을 증명했습니다. 후방에서 길게 연결된 볼을 손흥민은 볼 터치 후 왼쪽으로 함께 달리던 솔로몬에게 연결했습니다. 또 솔로몬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감각적인 슈팅으로 득점, 올 시즌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골로 손흥민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를 뛰어 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통산 104호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그동안 호날두와 103골로 동률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랭킹 공동 32위였다.

하지만 손흥민은 번리점 동점골을 통해 디디에 드록바와 동률이 되었습니다. 31위로 올라섰습니다.

👉클린스만호 급작스런 마이클 김 코치 사퇴 이유 결국 손흥민 최후의 결단!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점 작렬 최고 수준 평점

손흥민은 2일(현지시간) 영국 번리의 터프 무어에서 열린 번리와의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원정 경기를 마치고 EPL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하는 ‘맨 오브 더 매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최전방으로 나선 손흥민(31·토트넘)이 해트트릭을 작렬하며 대승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손흥민은 2일 영국 번리에서 열린 2023-2024 EPL 4라운드 번리전에서 세 골을 몰아넣으며 팀의 5대2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토트넘은 EPL 개막전 무승부 이후 리그에서 쾌조의 3연승을 달렸습니다.

0-1로 뒤져있던 전반 16분 동점골을 뽑아낸 손흥민은 후반 18분과 21분, 연달아 골망을 갈랐다. EPL 통산 106골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103골), 첼시 레전드 디디에 드록바(104골)를 넘어 대런 벤트(106골)와 동률을 이루며 EPL 통산 득점 순위 공동 30위에 자리했습니다.

 

👉클린스만호 급작스런 마이클 김 코치 사퇴 이유 결국 손흥민 최후의 결단!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장회장 장윤정 황윤성 곽영광 허민영 트롯 노래자랑 대회 회식 한 고양 북한산 계곡 능이 닭백숙 오리백숙 맛집 위치 어디 소개

손흥민은 0-1로 뒤져 있던 전반 16분 동점골을 넣으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후방에서 날아온 패스를 잡아 솔로몬에게 건넸고, 다시 솔로몬의 패스를 받아 골키퍼 손을 넘기는 감각적인 칩슛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EPL 개막 후 4경기 만에 만들어낸 첫 득점이었습니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이날 손흥민을 최전방 공격수로 내세웠다. 그동안 원톱으로 나섰던 히샤를리송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제임스 메디슨과 데얀 쿨루세브스키, 마노르 솔로몬이 2선에서 손흥민의 뒤를 받쳤다.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파페 사르와 이브 비수마가 중원을 지켰다. 페드로 포로와 미키 판더펜, 크리스티안 로메로, 데스티니 우도기가 포백 수비진을 이뤘다. 굴리에모 비카리오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이 0-1로 뒤진 전반 16분 이번 시즌 첫 득점포를 가동하고, 팀이 역전에 성공한 뒤인 후반 18분과 21분 연이어 골 맛을 봤습니다. . 생방송투데이 노원역 25년 노포 옛날 국수 멸치국수 숯불고기 주는 국수집 노원 상계동 맛집 방송 촬영 정보 위치 어디

이번 시즌 개막 이후 EPL 3경기, 리그컵을 포함하면 공식전 4경기에서 공격 포인트가 없던 손흥민의 시즌 1∼3호 골이 한꺼번에 폭발했습니다.

‘캡틴’ 손흥민이 이끈 5-2 대승으로 토트넘은 이번 시즌 개막 이후 EPL 4경기에서 3승 1무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손흥민은 4만여명이 참여한 EPL 공식 홈페이지 팬 투표에서 58.4%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팀 동료 제임스 매디슨(27.1%)을 제치고 맨 오브 더 매치로 뽑혔다.

현지 매체의 평점도 단연 높았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에게 ’10점’ 만점을 부여해 활약을 인정했습니다.

이 매체는 “그는 매우 효과적으로 중심 역할을 수행했고,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시스템은 그의 경기에서 완벽하게 작동했다”고 극찬했습니다.

 

👉클린스만호 급작스런 마이클 김 코치 사퇴 이유 결국 손흥민 최후의 결단!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라운드까지 조력자 역할에 충실했던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3라운드까지 조력자 역할에 충실했던 손흥민은 이날 최전방에 나서 적극적으로 득점을 노렸습니다. 손흥민이 원톱으로 나서자 토트넘은 메디슨과 솔로몬 등이 손흥민과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한층 더 강력한 공격력을 보였다.

토트넘은 전반 추가시간 코너킥 혼전 상황에서 흘러나온 공을 로메로가 중거리 슛으로 꽂아 넣으며 전반을 2-1로 마쳤다.

토트넘은 후반 9분 메디슨의 중거리 슛이 골망을 흔들며 3-1로 앞서갔다. 이날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과 부주장 메디슨, 로메로가 모두 골 맛을 봤습니다.

손흥민은 축구 통계 전문 후스코어드닷컴과 풋몹 평점에서 모두 양 팀 통틀어 최고점인 9.6점을 받았다.

손흥민의 움직임은 대단했습니다. 그는 중요한 순간 감차가 아닌 감각적인 로빙 슈팅으로 골을 만들었습니다. 전반서 손흥민은 패스 성공률이 82%였고 슈팅은 2개였고 1골을 기록했습니다.

BBC는 “아름다운 마무리였다.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십의 차이가 드러났다. 번리는 수비수 2명과 공격수 2명이 맞서는 상황을 허용했습니다. 손흥민의 아름다운 마무리였고 탑클래스였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스카이스포츠 스미스는 “손흥민은 번리전 이전까지 올 시즌 득점을 하지 못했습니다. 주장 완장을 착용한 손흥민은 중앙에서 토트넘을 이끌었다”며 “훌륭한 피니쉬였다. 손흥민은 냉정했고 자신감이 넘쳤다. 손흥민이 최전방에서 팀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스카이스포츠의 해설가 모리슨은 “환상적인 마무리였다”며 손흥민의 시즌 첫 득점에 대해 감탄했습니다.

구단 채널을 통해 ‘우아하다’고 언급 토트넘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

토트넘은 손흥민의 시즌 첫 득점 이후 구단 채널을 통해 ‘우아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절묘한 마무리였다”며 손흥민의 시즌 첫 득점을 조명했습니다.

후반서도 손흥민은 폭발했습니다. 후반 18분 추가골을 뽑아냈다. 솔로몬의 패스를 이어받은 손흥민은 감각적인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 토트넘의 4-1 리드를 이끌었습니다.

우아한 모습을 보인 손흥민은 후반서 폭발했습니다. 후반 18분과 21분 연속골을 뽑아냈다. 각각 솔로몬과 포로의 패스를 받은 그는 순식간에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소파 스코어는 손흥민에게 평점 9.2점을 부여했습니다. 팀내 최고 득점이었다

손흥민은 멈추지 않았다. 후반 18분 솔로몬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인사이드 슈팅으로 다시 골망을 갈랐다. 솔로몬은 이날 손흥민에게 두 번째 어시스트를 건네며 찰떡 호흡을 과시했습니다.

손흥민은 3분 뒤엔 포로의 패스를 받아 골키퍼와 맞선 상황에서 왼발로 골네트를 흔들었습니다. 그는 2020년 9월 이후 EPL에서 4차례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해트트릭을 한 손흥민을 후반 27분 빼고 히샤를리송을 투입했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빠진 뒤엔 공격이 잘 풀리지 않으며 득점을 더는 못했고, 후반 추가 시간에 상대에 한 골을 허용했습니다.

축구 통계 사이트 풋몹에 따르면, 손흥민의 이날 평점은 9.6점에 달했습니다. 양 팀 통틀어 유일한 9점대 평점. EPL 4라운드를 마친 손흥민은 이제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에 합류한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